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BC 과인단독 산다 한달 free로 다시 보는 노하우 ( 다시보기 VOD 동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0. 22:16

    이번 포스팅은 국민프로그램 MBC 혼자 사는 free에서 재방송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


    나 혼자 살고 있는 290회에 대한 스토리입니다 ​ 스토리 Bounce Bounce두근 두근 하고~♪ ♬ ​ 심장 터질 듯한 첫 경험을 맞춘 무지개 혼자 사람들!#헨리, 팔아! 자선경매 헨리, 데뷔 후 첫해의 추억이 담긴 첫사랑을 매우 만류하게 만든다... 자선경매에 등장한 첫사랑의 정체는 바이올린?! 비싼 낙찰가를 받아 좋은 곳에 기부하기 위해! 혼신의 홍보를 펼치는데~ 동공 지진!!모두 귀을 의심케 한 헨리의 바이올린 낙찰 가격은 과연?!​#이 시온- 대배우 카고 첫 일본 팬미팅 2편 떨리는 심장을 쥐고, 시작된 시온의 생아이의 팬미팅!팬 미팅의 장을 꽉꽉 메운 팬들의 열렬한 환호는 물론!2%부족한 칵테 1쇼에서도 쉬지 않던 반응!팬의 심리에 감동한 시 말은 치밀어 버리는데.봄처럼 포근~♡대배우 팬미팅 현장 전격 공개!!요즘은 IPTV가 대세지만 지상파는 따로 가입해야 하기 때문에 돈이 군무과인 아쉬운 게 사실입니다.그렇다고 재방송 때 맞춰보는 건 불규칙하죠.제 경우는 계속 중간부터만 보게 됩니다.​ 단 1회 정보만을 선택하여 결제하면 은근한 부담이 되서요.와인 공포를 1개월간 무료로 보면 비법에 대해서 가르치려고 생각합니다.PooQ TV에 가입하시면 됩니다.이미 가입하신 분들은 내용을 알고 계시겠죠.​


    >


    회원가입 시 본인답지 않게 인증을 하셔야 free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본인 단독 구매를 다시 볼 수 없습니다.


    >


    과인 중에 '아래' 버튼을 누르면 위와 함께 팝업이 제공됩니다.​


    >


    위와 같이 라이브(실시간) 채널만 무료입니다.다시 인증을 원하시면


    >


    웹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있는 '마이풋' 회원정보 수정을 눌러서


    >


    나쁘지 않게 인증을 다시 하면 됩니다.지금 나쁘지 않다.기러기 VOD가 다시 볼 수 있습니다. ​ PooQ TV를 신규로 가입하면 1개월이 무료입니다 그리고 1개월 후에 자동 결제가 없어요.


    >


    회원가입을 할 생각입니다.글쎄요, 무료로 사용해도 다른 넷플릭스 자신의 왓처처럼 정기 결제로 전환되지 않아요, 카드 등록도 필요 없어요.


    >


    첫 구매 시 모 바하나 이용권 구매 시 한달은 무료학과에 다니면서도 3개월은 29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스마트 TV가 있으면 미러링으로 대형 화면으로 볼 수 있습니다.다만, 화질은 약간 떨어집니다.주의할 것이 있습니다만. 이 이용권은 3개월 후에 자동 결제 되므로 3개월 되는 시점에 해약해야 합니다.신중하게 느끼세요.제 아내는 요즘 대세인 요괴메카드와 황후의 품격, 그리고 다양한 지상파 예능 프로그램(생활형편), 하과인만의 내편, 내사랑 치유기를 볼 수 있어 보통 계속 쓴다고 합니다.여기서 한 가지 팁을 예기하자면, 소가족의 멤버 수로 단 한 달씩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매달 끝날 때마다 가입할 거예요.POOQ TV에 간단하게 회원가입 후


    >


    '혼자 산다'를 검색해 주세요.그리고 자기가 오는 프로그램을 누르면


    >


    자~ PooQ에 기이, 최근 화가 났네요.스크롤을내리면혼자사는거전체회차중에서골라볼수있습니다.


    >


    무료가입 기간 중에는 PC, 모바일, TV로 모두 볼 수 있습니다.주의할 것은 TV에서 보려면 SNS에서 가입하지 않을 것, 이 이메일로 등록해야 합니다.TV에서는 SNS에 로그인이 안됩니다.


    >


    월 사용 시 이용요금이다.참고하시고 신중한 선택을 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