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해투4' 자신문희, 박원숙, 고두심, 김 좋네요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16:39

    >


    ​ ​ ​'#으로 투 4'#본인의 문희,#박 원 스쿠,#고두심,#김영옥이#명품#배우#다운. 뜨거운#이프다움을 벌였다. ​ 이 일 8일에 방송된 KBS2의 오락 프로그램'해피 투게더 4'에서는 배우 본인의 문희, 박 원 스쿠, 고두심, 김영옥이 게스트로 출연했습니다.​ 이날, 김영옥은 '에 투 4'출연 이유에 대해서"요즘 대세가 예능을 좀 해야 합니다라고 말했다. 억지로 본인과 헛소리를 한다고 설명해 웃음을 자아냈다. 박원숙은 본인 문희를 보기 위해 출연했어요. 박원숙은 전화를 안 받는다. 걱정했는데 제작진의 연락도 받지 않았다고 폭로했고, 김영옥은 영화 때문에 관리를 열심히 한 것 같다며 그건 댁이 고쳐야 할 병이라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깔끔한 욕설로 할미천이라는 별명까지 얻은 김영옥은 JTBC 힙합의 민족에 출연해 상큼한 랩실력을 선보였습니다. 김영옥의 새로운 도전이었던 힙합의 민족 출연은 배우 김수미의 권유 덕분이란다. 그리고 김영옥은 "당연히 본인은 오디션에 출연했지만 김수미는 제안만 하고 쏙 빠졌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 군의 배우들은 20일 6년 tvN'디어 마이 프렌즈'에 모두 출연하고 시청자들을 웃고 울렸다. 배우들도 디어 마이 프렌즈의 화려한 캐스팅 라인업에 감탄했습니다. 고두심은 디어 마이 프렌즈 배우들 간의 기 싸움에 대해 그런 일이 있다. 있는데 보이는 사람이 이상한 것"이라며 "MC들도 힘겨루기를 하잖아"라고 반문했습니다. 이에 유재석은 전현무에게 "본인보다 늦게 들어오는 게 기싸움이냐"고 의심해 웃음을 자아냈다.​ 연기 경력이 총 2일 9년이라는 배우들은 힘들었던 것도 물론 있었다. 박원숙은 디어 마이 프렌즈에서 어머니를 잃었다고 한다. 박원숙은 촬영에 들어갈 때 어머니가 응급실에 다니셨다. 첫 촬영날 돌아가셨다. 그날 아침 촬영인데 하필이면 콜라텍에서 춤추는 장면이었다며 눈물을 보였다. 본인 문희는 아무도 모르게 촬영을 잘 했어요. 그런데 물어보니 그 전날 엄마 발도 씻겨드렸대. "효도는 아마추어"라고 의견했습니다. 박원숙 씨에게 다시 자신을 배웠다고 덧붙였다. 박원숙은 그런 일이 있을 때 촬영 스케줄을 미룰 수는 없지 않느냐. 그럴 때 이런 게 힘들어서 본인이라는 의견입니다라고 담담하게 밝혔습니다. ​ ​ ​ 62년차 연기의 길을 걷고 있는 김영옥은 어머니의 역할에만 일 00회 이상 출연 아이를 500명 이상이라고 밝혔다. 특히 이순재와 신구까지도 김영옥의 아들 역할을 한 적이 있다고. 이에 대해 "내 위에 배우가 없을 때였다. 29,30세에 할머니 역할을 했습니다. 한국 위에 김애기라는 선배가 계시는데 홀러 할머니 역할을 다 할 수는 없다며 젊은 시절부터 할머니 역할을 맡았다고 밝혔다. 그래도 그는 배역 부여에 거부감을 느끼지 않았다며 연기에 대한 열정을 보였다. 김영옥은 선을 그은 작품으로 올드미스 다이어리를 꼽고 해가 가장 잘 표현했어요. 거짓없이 본인 같았다. 에피소드 아래서 본인씩 찍으면서 이건 본인이다라고 언급했어요. 올드미스 다이어리는 김영옥에게 할미꿈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김영옥은 욕이 익숙하다. 싸울 때 욕한 적은 없지만 친한 friend끼리 어린애처럼 욕을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영옥은 여동생들의 요청에 즉각적인 욕 연기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본인 문희는 돌려 호박고구마 등의 명대사를 보유한 배우. 본인 문희는 아이를 낳을 때를 제외하면 쉰 날이 거의 없다고 밝혀 깜짝 놀랐다. 본인 문희는 거침없이 하이킥에 등장하는 레전드 캐릭터 애기교문희에 대해 평소 내 모습과 비슷하다는 의견이었습니다. 남편을 부를 때 여봉이라고 하는데 목소리가 바뀐다고 한다고 밝혔다. 20일 7년 개봉한 영화'아이 캔 스피크'으로 영화제에서 여우 주연 상을 휩쓸며'트리플 크라운'을 달성한 것도 있는 자신의 문희. 본인 문희는 이 작품을 언급하며 실제로 상을 받아서 다행이다. 최근까지 잘해왔고 본인이라는 자신감을 갖고 열등감도 없어졌다고 속내를 털어놓았다. 막내인 고두심은 내가 디어 마이 프렌즈 출연진 중 막내였다. 그래서 언니들 커피 셔틀을 했어요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그러면서 누나들과 함께 있으면 마음이 편하다. 언니들이 예뻐해 준다며 김영옥 박원숙 본인 문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