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편도염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 21:15

    낮부터 몸이 그냥 피곤했어요.더 누워있고 싶고... 그래서 푹 쉬고 있었는데.아이들은 점심을 준비하려고 처음 만났는데.. 몸이 오싹오싹해지는게 추웠어요.전기 담요에 불을 올리고 이불을 덮고 누웠어요.그래도 몸의 상태가 나빠서 열을 쟀더니 38.3문~에서 춥다 내 몸이 아프고, 자신


    >


    어른이 되면 38도 넘는 것이 큰일이지만..나는 길면 2개월에 1번, 짧으면 1개월에 2번이 오릅니다.원인은


    둘째 낳고 돌 지그완가 2개월 지난 추석 전의 연휴.그 때부터 편도염이 시작되고 있었는데... 이 무렵까지 저를 괴롭히네요..다행히 목만 아프고 열과 인고한으로 고통만 있습니다.콧물, 기침, 감기 안 와요.


    이럴 때 입을 딱 벌리고 입안을 보니...편도 양쪽에 염증이 계속 하얗게 꽃을 피우고 있어요. 너무 피곤해서 집에 있던 약을 먹고 열이 내리기 시작했어요. .


    >


    바로 병원으로 그오그오 엉덩이 주사를 맞고 링거는 아무래도 2주일 전에 맞은 호랑이 야쿠 처방되어 왔네요..이전에 한살에 5도 6도 편도염으로 고생하면 수술을 하겠다는 얘기를 들었죠.그런데 나 같은 경우는 6회 이상 아픈 것 같아 수술을 고려하고 보라구.의사에게 물었더니 수술한다고 염증이 안 생기는 건 아니다.또 할 수 있을 것 같은데...요즘은 편도가 있고, 열본이라는 아픈 이유를 찾는데, 편도를 빼면 원인을 찾기 어렵다고 합니다.정예기 느낌이네요 수술을 할지 예상해야 할지


    그래도 요즘은 열이 내려가서 살 만해요.


    #편도염#수술 합시다. 오한. 머리는 열#38번#목의 통증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