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송가인 나쁘지않아이 및 프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6:01

    트로트 좋아하시나요 ? 트로트 하면 떠오르는 사람이 졸개일까요? 지금 저는 막 3명이 납니다. 장윤정, 홍진경, 그리고 요즘 핫한 "송가인"이 생각납니다. 오한씨는 그 중에서 최근에 가장 핫한 트로트 가수 '송가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ㅋ


    >


    ​ ​ 송가이다 가수의 본명은 쵸웅심에 한 986년 2월 일 6일 진도에서 태어나고 송가의 나쁜 없는 이 34살입니다. 그녀는 20일 2년에 싱글 음반을 냈지만 무명의 세월이 길었습니다. 약 7년간의 무명 시절을 딛고 마침내 20일 9년에 '내일은 실수 트로트'에서 우승자가 되고 그녀의 길고 긴 무명 시절이 끝나 나쁘지 않아묘은소 최고의 가수가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내일은 미스트롯" 우승자의 은혜를 입은 신곡이 있을 거예요. 음악 제목은 撮찍어라作 작사 조영수, 김현아, 작곡 조영수, 이유진이 참여한 곡입니다. 센스만점인 팬이 만든 <찍어> 음악 비디오를 보고 갑시다.꼭 끝까지 봐주세요. (웃음) 여보 재미있어요. ww송가인 - 찍어서


    송!! 가인이여"ᄏᄏ 음악에 맞춰 편집을 기가 막히게 정 스토리 잘 만들었네요. 음악도 좋고 송가인이 부르고 음색도 좋네요. ㅋㅋ


    >


    ​ ​ 그리고 그녀는 현재 TV조선에서 7월 하나 8개에 방영을 시작했다'퐁 타에 가세'에서 바람과 함께 출연하고 엄청난 시청률을 기록했습니다. 최고 시청률이 7.8Percent까지 자신에게 왔습니다. 아마 종편 예능으로는 처음이 아닐까 싶네요. ​ 8월 27(금)필요한가에 방송된 더 콜 2에서 콜라 신곡'씨요 '를 부른 것입니다 유튜브 조회 수가 현재 4개 만을 넘고 있습니다. 3명의 음악가가 이처럼 조화하고 잘 어울린다고는 거짓 없이 몰랐다. 다시 물어봐도 3명의 조화가 매우 잘 어울리네요. 조회 수가 4개 만을 넘은 이유가 있군요.​ ​

    뮤비를 보고 댓글을 단 사람 중 한 명은 치타는 떠나지 않은 사람에게 칼을 갈며 복 누군가와 의기투합하는 감정이고, 송가인은 이별되기 전의 행복했던 기억을 떠올리며 웃는 것이고, 윤민수는 떠난 사람에게 울부짖는 감정이라고 말했습니다. 송 카인은 이 라이브 무대에서 자신의 진가가 무오쯔잉지, 다시 펼쳤다고 위 미교은요 ​ 그 때문에 9월 141의 추석 특집 불후의 명곡에서 최종 우승도 했죠. 아쟁의 소리와 함께 오빠 추임새도 좋고, 송가인의 목소리도 좋고, 민요도 좋았던 이 노래로 최종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송가인&조성재 - 영암아리랑 + 강원도아리랑> 불후의 명곡


    ​ ​ 있는 분이 살아 계시고 민요를 끝까지 들은 것은 처음이라고 할 정도로 송 카인의 가창력을 찬양하면서 하나 00년 후에도 송가의 이 보기 힘들 거이라는 거창한 찬사를 했죠 ᄏᄏᄏᄏᄏ


    >


    한복입은 모습이 왜 이렇게 이쁘고 예쁠까요? 또 드레스도 한복 못지않게 너희들의 무과자가 잘 어울리네요. 옷이 너희들에게 잘 어울리네요 ㅋㅋ


    >


    그녀의 인스타그램에서 보면 셀카를 찍은 사진이 많은데요? 그녀의 셀카를 찍을 때 각도는 위의 사진처럼 거의 모든 셀카가 비슷해요. ㅋㅋ


    >


    ​ ​ 옛날 일 0월 20하나는 부산 시민 공원에서 불교 문화 대축제에 송가의 이 축하 공연을 가졌죠. 송카잉을 보려고 모인 사람이 약 한 0만명이 넘었다고 하네요. 송가인은 나쁘지 않더라도, 이런 인파는 아내 sound를 본다"고 놀라워했고, 부산의 관객 기록도 전무후무한 기록이 된다고 합니다.​​


    >


    ​ ​ 11월 최근 현재 그녀는 미국 콘서트 중이래요. 앞으로 계속 롱런하고 오랫동안 사랑받는 트로트 가수가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당일은 정 스토리의 노래를 우선 잘하는 배우 송가인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행복한 밤 되세요 <사진 출처 - 송가 인스타그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