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20하나5-하나6 NBA 국내 중계 하나정 소개('하나6.0하나.하나8(월)~24(하나))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2. 8. 00:50

    2015-16 NBA, 이번 주 국내 중계 1마을을 소개 드릴게요.('16.01.18(월)~24(1)


    >


    뜨거워진 NBA중계 덕분에 1/19(화)긴급 편성된 생중계가 방송된다고 합니다.1/19(화)09:50골든 스테이트 vs클리블랜드 지난주 방송된 크리 브랜드 vs산 안토니오 경기는 또 자신의 빅 게이야 했다.끝까지 따라가는 것이 선견 파이널이라고 할 수 있을 정도로 수준이 높았어요.


    >


    >


    이번에도 먼저 보고·파이널(?)과 가능한 골든 스테이트와 클리블랜드의 2차전이 중계되네요. 아닌 중계 하나가 뜨거운 시청률 덕분에 새로운 촬영 정도이니 정 이야기 기대됩니다.전번에는 골든스테이트홈(골든스테이트홈)에서 클리블랜드가 졌지만, 이번 시합은 클리블랜드홈경기장!!


    >


    이번 주에도 국내 팬들을 의식하듯 골든스테이트와 클리블랜드의 경기 중계가 많이 편성돼 있네요.어느 때보다 기대가 되는 일주일이야.


    >


    동부 콘퍼런스는 클리블랜드가 여전히 한위를 지키고 있는 가운데 2위~일 3위까지 치밀하게 순위 경쟁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매주 순위가 팽팽한 박빙의 승부가 펼쳐지고 있네요.토론토의 상승세가 무서운 가운데 시카고, 애틀랜타, 마이애미도 상위권에서 치열하게 경쟁 중입니다.서부 콘퍼런스 순위


    >


    서부는 또 골든 스테이트의 1위를 유지하고 있지만 샌 안토니오가 직하 소문도 없이 골든 스테이트를 바짝 뒤쫓아 왔습니다.부동의 1위로 역사적 기록을 세우려고 있던 골든 스테이트는 최근 2패를 기록, 신기록은 물론 1위 자리도 위태하게 되었습니다.아무래도 초반 연승으로 인한 피로 누적으로 정체되는 중반을 보낼 것 같네요.과연 서부 파이널에 진출하는 팀은 골든스테이트인지, 샌안토니오일인지 지켜보는 재미도 박진감 넘치겠습니다.그럼 이번주도 NBA중계와 함께 즐거운 시간되세요!!


    더 보기: 농구대 놓기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