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뉴K7 튜닝 관련 20하나8년 신형 HDA (고속도로 주행 보조) 튜닝 후기 덱스크루 대전 서구점 ??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5:33


    >


    반액입니다대전 프리미엄 튜닝 샵 덱스 크루 대전 서구점이다 당 1소개시켰고 차량은 올 뉴 K7차량이다 예전의 글을 적이라도 많이 등장하는 차량에서 당 1은 특히 올 뉴 K72018년형 요즘형에만 장착되는 HDA옵션(고속 도로 주행의 보조)튜닝을 추진하려는 것입니다. 이 옵션은 기존의 ASCC+LDWS(또는 LKAS)옵션에서 보다 진보한 자율 주행 운전 시스템으로 최대 초단 기술 중 처음으로 말씀 드리겠습니다.자,그럼이제글을시작해보도록하겠습니다.


    >


    올 뉴 K720일 6년식 3.3 풀 옵션의 차량이 입고된 풀 옵션 차량에서 즉시 당시의 옵션은 모두 기본 장비되어 있습니다.


    >


    역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ASCC)도 같은 순정품으로 작동하는 모델입니다.


    >


    실내 스위치를 보시면 차선이탈 경보가 되는 LDWS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


    역시 20첫 6년식 풀 옵션의 슈퍼 비전 계기반으로 표시 항목을 보면 고속 도로 앙쵸은크 간 자동 감속까지 활성화된 슴니다 20최초 8년부터 추가된 계기판은 조금 담은 확인할 수 있슴니다


    >


    이 모듈은 차량에 장착된 20하나 6년식 LDWS모듈 의대 모듈은 20하나 7년에 LKAS로 변경되고 20하나 8년에는 HDA가 포함되 옷슴니다


    >


    이후는 HUD입니다. HUD의 경우 차선의 이가면 및 HDA 표시항목이 변경되어 HDA까지 변경됩니다.


    >


    HUD 표시 정보는 LDWS 표시와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의 표시가 기본적으로 유효하게 되어 있습니다.


    >


    이번 작업에서 교환되는 메인 부품입니다.총 4개 부품이 교체됐고 하봉잉게 높은 품목입니다


    >


    왼쪽 모듈은 LKAS및 HDA을 관장하는 멀티 펑크션 카메라 우측, 계기판은 2018년형 슈퍼 비전의 계기 판입니다.


    >


    또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과 긴급 제동을 관장하는 SCC레이더 20하나 8년 HDA표시를 지원하는 HUD까지 포함됐습니다


    >


    가장 먼저 범퍼를 탈출해 범퍼 레일에 장착된 SCC 레이더를 교체한다.


    >


    이후 순정 LDWS 모듈을 탈거하고 LKAS+HDA 멀티 펑션 카메라를 설치합니다.이로 인해 차선이탈 경보에서 주행 조향 유지 보조로 변경되었습니다.


    >


    다음으로 슈퍼비전 계기판의 교환과 HUD의 교환 임계 기판에서 탈거하지 않으면 HUD의 메인 부속을 탈각할 수 없습니다.


    >


    올 뉴 K720일 8년형 슈퍼 비전의 계기판 교체 시계 기판에서는 곧 인식하지 못하는 슴니다 공장 초기화 상태의 계기판에는 별도의 코딩 작업에서 활성화됩니다.


    >


    역시 HUD의 경우도 공장 초기화 상태로 출고된 부분품으로 영상 보정이 실시되어야 정상적으로 유리에 표현됩니다.


    >


    클러스터 계기판 코딩부터 진행합니다.차량 옵션에 맞는 코드값을 입력하면 자동으로 보정됩니다.


    >


    또한 ASCC 및 LKAS의 사양 설정을 위해 옵션 사양의 초기화 및 자동 설정을 진행한다.


    >


    계기판 코딩 및 옵션 사양을 설정하면 지금까지 감지하지 못했던 옵션의 경고등이 표현됩니다.


    >


    SCC 레이더 항목에서 활성화되지 않았던 각 항목을 전용 스캐너로 모두 활성화한다.


    >


    멀티 펑크션 카메라도 20하나 8년형 LKAS및 HDA활성을 체크하고 골격 당신, 보정을 진행합니다


    >


    마지막으로 2018년형 HUD의 영상 보정까지 진행하게 되면 기본 설정과 보정까지 마치겠습니다


    >


    HUD를 보정하면 HUD에 표시되는 항목의 종류수와 이름이 변경됩니다.기본 틀은 동일하고, 차로 안전 정보나 후방 안전 정보가 추가되었습니다.


    >


    역시 한 사람의 운전자 보조에서는 후방 및 후방 교차 충돌, 고속도로 주행 보조 시스템이 체크되고 있으며, 차량 안전의 경우 양면 경고뿐만 아니라 양면 방지, 능동 보조까지 체크할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


    SCC 레이더 및 차선 이 가면의 경우 새롭게 개모듈이 설치되었기 때문에 지속적인 보정이 필요할 것입니다.실질적인 운행을 통해 실시간으로 보정이 이루어집니다.


    >


    모든 보정이 끝이 나쁘지 않고, HDA 항목이 활성화 되었습니다.HDA는 일반적으로 ASCC 기능으로는 활성화되지 않고 고속도로 진입 시부터 활성화됩니다.


    >


    HDA 기능은 진입한 고속도로의 최고 제한 속도에 크루즈를 세팅하면 속도 값이 자동으로 변경되어 주행을 시작합니다.


    >


    실질적인 고속도로 운행 시의 HUD에 표시되는 항목은 후방 경보, 제한 속도, 시속, HDA 표시, LKAS 작동 여부, 내비게이션 설정 경로 등이 있습니다.


    >


    차선이탈 화면이 아닌 운전자주의수준(DAA)으로 변경할 때 상단 항목에 간단한 스마트 크루즈 컨트롤 표시 항목이 새로 만들어져 사용자에게 표시한다.


    >


    HDA의 가장 큰 차이는 종종 앞차량이 차선 변경에 따라 사라지지만 본인의 현재 주행구간이 최고속도가 지정되어 있을 때 자동으로 안전구간 제어가 발생해 사용자가 느끼기에 불필요한 가속 및 브레이크를 원활하게 조절합니다.


    다소소리는실제로고속도로구간을시범주행한영상입니다.실제로 운행을 하고 본 감정은 2017년 ASCC+LKAS의 조합보다 LKAS기능이 더 안정적으로 변경되고 고속 도로에서 접할 수 있는 코당싱나 커브 구간도 전혀 어색하지 않도록 주행이 가능하다


    다음은 사용자 경보 이 다 알다시피 내 ASCC와 LKAS+HDA시스템은 고속 도로 구간에서 만큼은 3.5세대 정도의 자율 주행이 가능하다는 것에 굳이 핸들을 잡지 않고도 주행이 가능하다 단, 주행 상황은 언제 돌변할지 아무도 예측할 수 없기 때문에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자동으로 경고음 및 메시지를 보낼 수 있어요.


    HDA에 업그레이드된 LKAS는 HDA가 작동하면 시속 60km/h이상에만 작동된 LKAS기능이 시속은 관계 없이 동작하도록 합니다 그리고 악천후와 기상 악화, 장유아 아니면 고속 도로 구간에서는 전술 운전할 수 있게 대응하겠습니다.그러나 주행 중 휴대 전화의 사용은 매우 위험하므로 따라서는 안 됩니다.저는 지금까지 대전 프리미엄 튜닝샵 덱스쿨 대전 서구점이었습니다.감사하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