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미드] 미드 '지정생존자' 소개 및 tvN 리메이크 드라마 '60하나 지정생존자' 소개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6. 20:01

    안녕하세요 EYL입니다. ​ 오노 선은 요풀릭스의 인기 드라마"지정 생존자"및 국내에서 리메이크한 "60하나 지정 생존자"에 대해서 소개를 드립니다.


    >


    저는 미드지정 생존자는 좀 더 시즌이 끝난 후 몰아서 보려고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아직 시청은 하지 않았다고 과의 간단한 스토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


    <지정 생존자는?> 먼저 지정 생존자는 미국에 실제로 있는 것입니다.미국 대통령을 비롯한 장부 각료가 한자리에 모이는 행사가 있을 경우 이 시기에 대통령직 승계가 가능한 인원 중 한 명을 지정하여 안전시설에서 대기시키는데, 그 중 한 명이 '지정 생존자'이다.이는 핵전쟁 테러 자연재해 등으로 인해 국가 각료가 몰살될 경우 곧바로 대통령직을 이어받아 행국의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지정된 법이라는 것.


    >


    <미드 지정 생존자의 줄거리>​ 위에서 설명한 '지정 생존자 제도'를 소재로 한 드라마에서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며 현재 시즌 3이 방영 중 이프니다니다."시즌일에는 학자 출신의 주택도시개발부 장관으로, 미합중국의 각료 중 최하위에 위치했던 톰 커크먼이 국정연설이 있던 날, 지정 생존자로 있다가 테러로 인해 행정부와 국회 관계자가 몰살되어 미쿡 대통령의 자리를 이어받게 됩니다"


    >


    갑작스럽게 대통령직을 물려받으니 안으로는 그의 능력을 의심하는 적과 싸우고, 밖으로는 국회에서 테러를 저지르는 범인과 싸우며 대통령으로 성장하는 과정을 그리고 있습니다.


    ​ 시즌 2는 시즌 한개에 비해서 반응이 좋지는 않지만. 시즌 한 재미는 주인공이 엉망 진창인 미국을 수습하고 지도자로 성장한 인가는 것을 지켜보는 재미가 있었지만 시즌 2는 이미 나라가 정상화되어 데통료크직에 적응한 후 말을 다루기에 '지정 생존자'라는 특수성이 사라지고 조금은 무뎌진 이야기라는 평가가 있습니다. ​ 시즌 2이 지지부진했던 것으로 질질 끌다가 22이야기를 끝으로 마무리했습니다. 시청률에 비해서 제작비가 효은심 많이 투자했습니다라는 이유로 시즌 3은 취소가 도에옷우 본인 결국 넷플릭스만 방영하기로 확정이 되었습니다.


    >


    <시즌 3>시즌 3은 넷플릭스만에서 방영되며 총 하나 0부작으로 제작되었습니다. ​ 시즌 2에서 주인공 톰 카ー크망이 대선 출마를 선언하고 마무리 되었습니다. 시즌 3는 톰 카ー크망이 대통령 선거를 진행하고 벌어지는 스토리에서 열립니다. ​ ​<국내 리메이크,'60하나 지정 생존자'>​ 요즘 유행 미드'지정 생존자'를 국내에서 '60하나, 지정 생존자'로 변경하고 리메이크한 거예요.


    >


    스토리는 갑자기 국회 의사당 테러로 대통령을 잃어버린 환경부 장관 팍무징이 60하나의 대통령 권한 대행으로 지정되면서 테러의 배후를 찾아 대가족과 나쁘지 않다고를 지키면서 성장하는 내용이다.


    >


    주인공 박부진 역에는 배우 지진희 씨가 캐스팅됐고, 이 밖에도 허준호, 배종옥, 김규리, 이준혁 등 많은 연기파 배우들의 출연에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


    인물관계도는 아래를 참고하시면 시청에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


    7월 11 tvN을 통해서 처음으로 방송되었지만,입니다. 어지럽게 전개와 몰입감 있는 연기를 보이면서 시청률 3.4%로 준수한 출발을 보였 슴니다. 하지만 시청자들은 과도한 PPL과 원작에 비해 조금 항상적인 드라마 전개에 대해 지적하기도 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유행 미국 드라마를 한국에서 리메이크하면 원작과 비교하는 일은 거의 없는 편입니다. 이번 지정 생존자는 아직 미드를 보지 못했기 때문에 먼저 한국 드라마부터 본 뒤 미드를 시청해 볼 생각이다.​<601지정 생존자 티저>


    그럼 이상, 미드 지정 생존자의 소개나 리메이크 드라마 60일 지정 생존자의 소개를 마치겟움니다.Enjoy Your Life!!


    더 즐거운 소식을 EYL에서 확인해 주세요.<쥬라기 공원 레고, 티렉스 난리>


    <20하나 9프로 야구 올스타전의 예매 하나 정 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