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세먼지질환 호흡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05:07

    >


    "PM2.5가 최근 사회 이슈로 부각될 정도로 심각한 수준을 유지하면서 호흡기 질환을 앓는 환자가 급속히 늘어나고 있습니다."호흡기 질환 폐 질환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사망률도 증가 칠로 호흡기 건강이 매우 중요하다 건강을 위협하는 PM2.5에도 주의해야 합니다.PM2.5가 각종 호흡기 질환에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몹쓸 병까지 나타나는 호흡기 질환의 종류에 대해서 살펴보기로 합시다.


    >


    PM2.5질병 호흡기 질환의 종류에 대해서


    미세먼지는 일급 발암물질로 분류될 정도로 해로운 물질인데요."​ 조기 사망 확률에도 영향을 주고 있으며 사람이 숨을 쉴 때, 미세 먼지 가호 흡기를 통해서 침투하면 1조의 먼지보다 입자가 눈에 안언 1정도 작고 폐포와 혈관까지 침투하기 때문에 각종 호흡기 질환이나 폐 질환 결핵 등 이그와잉타 날일 가능성이 있고 심한 경우 폐 암, 혈액암 등이 발생할 수 있고 특히 면역력이 약한 아이와 노인들은 더 위험합니다.


    >


    PM2.5질병 호흡기 질환의 종류에 대해서


    천식:PM2.5에 의한 천식의 생성 확률이 매우 높아지고 있어 미세한 대기 오염 물질이 기관지에 깊이 침투 칠로 기침을 유발하고 장기간 계속되는 기침에 의해서 천식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비염, 축농증:PM2.5에는 각종 중금속이 본인의 유해 물질이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숨을 쉴 때 코의 안쪽에 있는 점막을 자극 칠로 염증을 유발하고 코가 간질간질하고 콧물이 흐르는 비염과 콧물이 가득한 답답한 증상이 생성하는 축농증이 생성할 수 있습니다.


    >


    PM2.5질병 호흡기 질환의 종류에 대해서


    미세 먼지 농도가 그대로 이상으로 봉잉품 아주 아주 봉잉품의 수준으로 급등할 때는 면역력이 약한 아이들 노인들은 외출을 최대한 자제하는 게 좋고, 1반 성인들도 외출 시간을 짧게 하고 KF등급을 받은 타르 루루 착용해야 할 것이다.​ 또 외부에서 활동한 만큼 미세 먼지의 흡입량이 높아지기 때문에 외부에서 과격한 운동은 삼가야 하고 실내 공기 환기는 moning빨리 시간으로 하되 5분 이하로 하는 것이 좋고 가습기를 가동하고 적절한 습도 조절과 젖은 걸레로 구석구석 닦아 주이미 울음을 실내에서도 미세 먼지를 예방할 방법이 됩니다.


    >


    >


    >


    >


    >


    야탑 성모 이비인후과 의원 Info.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성남대로 925번지 하나하나(야탑 역 4번 출구, 팍팍 본인이 미트의 건물 2층)Tel.03개-778-6858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