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방탄소년단(BTS) 지민" 美 글리터매거진 "방탄소년단 지민, 무대를 위해 태어난 춤의 제왕" 극찬!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29. 01:43



    >


    미국 언론 매체의 반짝이 매거진이 지난 5개"춤으로 모든 사람을 압도한 지민의 레전드인 부채 춤을 볼!"라는 제목의 기사를 게재했다.


    >


    이 하나하나 고척 스카이 돔에서 열린 '20하나 8멜론 음악 어워드'에서 화제가 된 방탄 소년단 지민의 'IDOL'전주 부분 부채 춤 무대를 보고찬양하고, 현지 반응의 기사를 쓴 것임.글리터 매거진은 지민은 춤의 제왕이며 무대를 위해 태어났다는 것을 다시 한번 증명해 보였다.20하나 8년 멜론, 음악·어워드에서 공연한 'Serendipity'인 부채 춤은 경외심을 부르시고 저와 쿄쯔다."라고 언급했다.지민이의 파워풀한 댄스 동작을 본 적이 없으면 많은 것을 놓친다.방탄소년단의 공연에서는 그를 주목할 수밖에 없다. 그의 춤 동작은 숨도 쉴 수 없을 만큼 매혹적이고 강력하며 매력적이다."


    >


    지민은 춤만 추는 게 아니라 마소음에서 우러나오는 연기를 하며 그의 눈과 얼굴 표정도 예술의 한 형태로 승화시킨다.지민은 춤을 창조한 것 같다. 믿을 수 없다면, 지민이 2016MAMA에서 눈을 가리고 춤을 추는 걸 봐야 합니다.수년간 찍어온 지민의 춤을 봐 달라며 댄스 영상을 처음 전해줘 지민이 왜 무대의 제왕인지 확인시켜줬다.마지막으로 기사에 단순한 사실은 방탄소년단의 메인 댄서지민은 춤을 추기 위해 태어났다는 것입니다."이라고 극찬을 하면서 수많은 팬의 공감대를 얻고 1우쿄쯔다.(더 자세한 스트리운 아래에..)


    20하나 8. 하나 2.05 BTS"미 반짝이 매거진의 무단 사용. 상업적 이용 금지@HOWO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