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C몽과 송가인의 선택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13:22

    >


    MC몽은 병역 기피와 관련해 유죄 판결을 받았어요. 검찰은 그를 크게 두 가지 혐의를 적용해 기소했습니다. ​고의로 생니를 뽑아 병역 기피 의혹-무죄 허위의 공무원 시험 등을 이유로 입대를 연기하고 병역을 기피한 의혹-유죄(집행 유예 첫 해 사회 봉사 첫 20가끔)​ 많은 사람은 발치 의혹의 무죄에 의해서 MC몽의 병역 기피 의혹이 전체 해소됐다고 생각하지만 사실은 병역 기피를 법원에서도 인정했습니다.. ​(자료-한겨레)2004년 3월 29일 입대 통지서가 날면'웹 디자인 학원 등록'이유로 입영 연기 2004년 첫 0월 30일 다시 입영 통지서가 날면'웹 디자인 토우렝도우눙사 시험 응시'이유로 입영 연기 2005년 첫 달 2일 네이버 지식인이 자신의 치아 상태에서 면제가 가능한지 문의 2005년 6월 27일 입대 통지서가 날면'7급 국가 공무원 채용 시험의 수험'이유로 입영 연기 2005년 쵸쯔쵸쯔우오루 2쵸쯔일 입영 통지서가 날면'출국 대기'을 이유로 입영 연기 2005년 6월 첫 2일 입대 통지서가 날면'공무원 시험'을 연기 이유로 신청(동년 5월 첫 2일 7급 국가 공무원 채용 원서 접수)2006년 쵸쯔쵸쯔우오루 28일 입영 통지서가 날면'출국 대기'로 입영 연기 신청 ​ 검찰는 MC몽의 35번 치아만 사건 하앗움니다. 다른 치아도 일부러 뽑았을 것이라고 자연스럽게 의심했지만 증거가 부족하고 시기도 특정하기 어려웠습니다. 공소시효 사건도 있었습니다. 검찰의 사건 제기에 법원도 확실한 판단을 내리지 못했습니다. 수사기관도 법원도 확실한 근거가 없었기 때문에 그에게 무죄 판결을 내린 것입니다. 의심스럽지만 유죄를 완벽하게 선고하기엔 어린애 같다는 판단이었어요.


    >


    하지만 입영통지서가 날아들어 곧바로 입영을 연기하고 병역을 기피한 혐의는 유죄판결을 내렸습니다. MC몽을 비판하는 사람은 유승준보다 더 악질적일 수도 있다. 많은 남자 연예인이 대학원 진학 등을 이유로 입영은 연기하지만 MC몽은 그 사유가 너무 황당했습니다. ​ 1998년 연예계에 데뷔하고 활발하게 활동하던 그가 '7급 공무원 시험 응시'을 이유로 입영 연기 하죠? 무엇보다 자신의 병역면제 가능성을 네이버 지식인에게 묻고 병역브로커까지 이용한 점 때문에 많은 남자들이 그를 싫어할 것이다. 많은 비판에도 대중을 기만하는 모습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2012년 대법원 판결을 받고 2014년에 나온 6집 앨범 수록곡의 제목은 '자신을 그립게 생각해냈어'욧슴니다. 최근에 MC몽은 새 앨범을 발매했어요. 자신의 과거를 반성하고, 이제 막 복귀하는 것은 아닙니다. 그는 꾸준히 음반과 소음원을 내고 작사 작곡 등을 통해 경제활동을 해왔습니다. 아무리 잘못을 해도 그에게 경제 활동을 하고 자숙할 것을 요구할 수 없습니다. 다만 대중의 비판은 평생 그가 안고 가야 할 짐입니다. 정 스토리는 이번 앨범은 피처링에 참여한 한 인물에게 더 많은 비판이 가해지고 있습니다. 요즘 가장 뜨거운 인물은 트로트 가수 송가인. MC몽의 노래 중 가장 큰 특징은 피처링에 참여하는 가수가 아주 많다는 것입니다. 참여 가수의 인지도와 트렌드는 화려하기 짝이 없습니다. 이번 앨범에도 송가인을 비롯해 많은 가수들이 참여했습니다. 이들 가운데서도 가장 눈에 띄는 송가인의 피처링 참여. 보미는 솔직히 말해서 유감이고, 왜 굳이 참석해서 이런 논란을 낳는지 이해할 수 없습니다.


    >


    소속사의 지시이므로 어쩔 수 없겠습니까? 이렇게 속수무책인 발언도 없습니다. MC몽을 싫어하는 사람의 대다수는 젊은 남성이기 때문에 트로트가수인 본인은 별로 타격을 받을 일이 없다? 이것은 더 아름다운 생각이다. 당장 날개를 달고 날아야 할 때 스스로 발목에 돌을 싣고 자신을 단 상황. 송가인의 선택이 유감입니다. MC몽은 이런 논란을 의식한 듯 자신의 피처링에 참가한 가수에게 피해가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이야기했습니다. 과거 자신의 잘못을 반성하고 있다고도 밝혔습니다. 이 발언도 너무 무책이다 하게 들리는 것은 나만 1인가요? 피처링 참여에 의한 기사화는 자연스러울 것이고, 그로 인해 피해는 반드시 가게 된다면 처음부터 피처링 참여를 막아야 하지 않았을까요?MC몽의 앨범은 또한 수많은 이슈 속에서 발매되었고 그의 곡은 음원 사이트에서 소위 정렬되어 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