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왓챠플레이 동시접속 가능한 프리미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3. 18:47

    안녕하세요! 팬더입니다. 저는 다양한 vod 서비스를 오랫동안 구독을 하고 있습니다. 일상이 바빠서 자주 볼 수 없을 때라도 감안하여 그냥 계속 결제를 걸어두면 딱 오늘은 뭘 볼 수밖에 없어! 할 때 편하게 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오늘은 유명 vod 서비스에 대해서 포스팅 해보겠대요. 바로 '왓처 플레이'입니다.


    >


    왓쳐플레이는 vod서비스중에서도 인지도가 크고 트렌드도 많은 서비스중에서도 하과인입니다. 저도 왓챠를 오래 결제한 경험이 있어요


    >


    뭐라고 해야 할까. 왓챠플레이라는 서비스는 왓챠만의 감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해서 왓챠만으로 서비스를 하는 작품도 있고 오랫동안 구독을 해왔습니다. ​, 앞으로 구독을 끊은 이유는 1단 요금제가 단 1이었습니다. 한 계정당 한 사람만 접속하여 볼 수 있으며 앞으로 4900원대였던 가격이 7900원으로 오르고 성실하게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은 없는 나에게는 조금 부다 소음이 되었습니다. 그래서 전에는 4명으로 이용할 수 있는 넷플릭스를 이용하다


    >


    하지만 지금! 왓챠도 변했다는 사실!!! 이번에 왓챠에서 프리미엄 요금제가 왔습니다. 동시 재생이 4명까지 가능 4명으로 자신 무엇을 보시면 편리, 금액적인 면에서도 부담이 크게 줄었어요. 어떻게 해야 읽히는 분들에게 전달이 되는지 저는 알아요붙임성이 계산. 명당 3225에 왓챠를 이용할 수 있다고 보면 됩니다. ​ 넷플릭스의 4명 동시 접속 가능한 프리미엄 요금이 하나 4500원 정도인 타격 3625였음을 감안하면 왓챠이 더 싸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


    동시에 프리미엄 요금제는 최대 화질도 최신 Ultra HD 4K, 데이터 과인 와이 파이를 쓰지 않는 곳에서도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영상의 수도 하나 00개에 확 거의 매 일본어학과에 다닙니다. 진짜 이거 안 할 수가 없어 파격적인 조건 가격 부담은 떨어지고 혜택은 많아졌는데 프리미엄을 안할 이유가 없었어요.


    >


    이것을 듣고, 다시 시작하지 않고, 왓쳐 프리미엄 이용권을 바로 시작해 보았습니다. 처음 쓰는 분들은 어떻게 해야 할지 좀 갈등할 수도 있어요.


    >


    저 위쪽의 계정을 내려가면 "+새 프로필"이라는 항목이 있기 때문에 간단하게 프로필 항목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


    여기에 들어가서 원래 프로필을 편집할 수도 있고, 다른 프로필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


    세상에, 기이지는 랜덤으로 나오는 것 같습니다만, 할로윈을 연상시킨다(기이 할로윈은 오래 전에 지나갔지만).저 귀여운 귀신 기이지가 너무 귀여워서 당신한테 설정했어요.


    >


    언니가 보는 프로필을 만드는 사진이다..하하코 언니가 귀찮다고 말해줄까봐 대신해줄까? 했지만, 역시 스스로 해 달라고 했다. 동시 접속도 정말 굉장히 중요하지만 프로필을 분리할 수 있도록 바뀐 점도 참 좋은 것 같아요.


    >


    프로필을 새로 작성하다 보니 이렇게 개인 개취를 선택하는 부분이 또 과인이 되어 버렸습니다. 이렇게나의개인개취에맞게선택하고개인개취에맞는콘텐츠가추천되는것도제대로데이터를쌓을수있고,서로의위시리스트와접속등이섞이지않는다는점도좋다고생각합니다. 특히 저는 공포 영화도 못 보는데, 잘 보고 과인 중에 보려고 이래저래 싫증이 나요. 그렇게 신경 쓰면 모을 수 있고, 메인에 뜨기도 하고, 이어서 보기에도 뜨기도 하는데, 그 공포 이미지를 보고 언니가 심장마비를 할 뻔 했어요.요즘에는 인터넷 문화 컨텐츠도 퍼스널 공간이 중요해요. 그려...


    >


    그럼 가장 최근에 나온 왓챠 작품에 대해서 최근에 재밌게 본 거 몇 개 추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왓챠는 이렇게 메뉴에서 여러가지를 선택할 수 있어요. 선택하는 것도 행정부, 장르, 특징 이렇게 선택할 수 있으니까 이거 봐야지! 하지 않아도 원하는 장르를 짜서 콘텐츠를 찾을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많이 보는 건 미쿡 드라마, 재팬 애니메이션. 그리고 애니메이션 영화같은 장르입니다.


    >


    최근 재미 있게 본 것은 바로 이들!​ 1. 아이, 애니메이션 장르에서는 '3월의 사자'이라는 장기(바둑처럼 두고 그것)어린이 만화 정말 웃겨서 추천합니다. ​ 2. 모든 것을 기억하는 과잉 기억 증후군을 가진 형사의 주인공이 언니 레이첼의 살인 사건을 추적하는 미드'언포게터블'! 이것도 고정된 스토리가 재미 있고 추천합니다. ​ 3. 그 때문에 하는 거야 드라마..? 똑같은 게 하본이 있는데 바로 '고독한 맛집' 출장이 많은 직업의 주인공이 하나봉 전역을 돌아다니며 미식&본인 이름 대식을 하는 에피소드로 구성되어 있는데, 소견 없이 즐기기에는 좋으니깐 보면 재미있더라고요! 이것도 추천.


    >


    그러니까 마지막으로~~~!!! 이미의 진단 그 때문에 아마 현재는 왓챠에서만 볼 수 있는 4."굿 닥터"입니다. 네. 한국의 그 드라마 "굿 닥터"입니다. 한국에서 미국 드라마를 재제작하는 경우는 많이 봤는데 반대의 경우를 제대로 본 건 이번이 아내 목소리였을 텐데요. 어엿한 배우들은 정말 연기를 잘하고. 의학적인 부분과 인간적인 부분, 인간적인 관계 등 여러 부분을 볼 수 있어서 정말 재밌습니다. 본지 한 3살? 정도가 됐는데 거의 다 봤네요. 마지막 얘기만 남았어. 이건 다음에 더 자세히 리뷰해볼게요! 아, 그래서 아직 못 봤는데. 매우 호평이라고 들은 체르노빌도 한 번 살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그럼 제1최근까지 왓챠 플레이의 새로운 진실 스마트한 요금제. 왓챠 프리미엄에 대해서도 알아보고, 왓챠 플레이와 왓챠 플레이 추천작 4가지를 적어 봤는데. 프리미엄 요금제로 인해 구독자의 부담은 낮아지고 즐거움은 높아졌기 때문에 vod 서비스를 이용하려던 분들, 왓쳐플레이를 여럿이라도 (대가족들이 자신의 친국) 함께 이용해 보고 싶었던 분들. 이런문화콘텐츠도나쁘지않다는분이라면왓쳐프리미엄도고려해보시면좋을것같습니다.


    >


    이리하여 최근 전국왓챠 소문왕 선발대회와 경품도 걸고 (TV, 에오팟푸로, 왓챠플레이 이용권 등) 이벤트도 대대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니 관심있으신 분 꼭 체크해보세요.:)​ https://wcha.it/2PYPr0e


    >


    댓글

Designed by Tistory.